내일을 위한 보다 나은 정부

화면 확대·축소 + -

부산경찰청

국가상징 알아보기

>경찰서소개>경찰서비스헌장> 고객협조사항

고객협조사항

안전한 부산 / 존경과 사랑받는 부산경찰

저희 부산사상경찰서 직원들은 민원인 만족ㆍ감동의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
[민원실서비스헌장]을 선포하고 실천해 나가고자 하오니 민원인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잘못되었거나 불편한 사항에 대한 개선 의견 제시

  • 민원인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이러한 권리를
    적극적으로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불친절하거나 불편하신 점에 대해서는 그때그때 지적하여 주시면 즉시 시정하여
    보다 나은 발전의 계기로 삼겠습니다.
  • 조그마한 사안이라도 의문사항은 끝까지 해소시켜 드리겠습니다.

민원인께서 저희 민원실을 직접 방문하시거나 전화상담을 원하실 경우

  • 미리 예약해 주시면 훨씬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모범되고 자랑스런 경찰공무원을 보셨을 경우

  • 공무원으로서 보람을 가지고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잘한점이 있으면 칭찬해 주시고 격려해 주십시오.
  • 전화 또는 부산사상경찰서 인터넷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알려 주십시오
  • 널리 알려 [국민에게 봉사하는 경찰] 의 본보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
익명이나 가명으로 민원을 신청하시면 회신이 불가하오니 신청인의 주소 성명을 꼭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경찰서와 파출소는 서로 협조하여 업무를 추진하고 있으므로 경찰서를 이용하시기 불편할 경우에는 가까운 파출소를 찾으시면
정성을 다해 도와 드릴 것입니다.

  • 부서 : 민원실
  • 관리자 : 경사 최유림
  • 전화 : 051-329-0324

  • 경찰민원포털
  • 기구와업무
  • 부서별연락처
  • 채용안내